NEWS
자연스러운 안티에이징 피부과 시술 ‘미희주사’, 적용 가능한 부위는?

세월이 흐르면서 피부는 자연스럽게 노화된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체내 콜라겐 합성은 줄어들고 지방층이 감소하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얼굴 볼륨이 점차 사라진다. 또 뼈와 근육의 구조도 변하면서 얼굴 윤곽이 움푹 들어가고 평평해 보이는데, 이는 얼굴의 입체감과 활력을 떨어뜨려 지치고 나이가 들어보이게 만든다.

특히 눈 주변은 사람을 만날 때 가장 먼저 시선이 향하는 곳으로, 노안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부위다. 눈 아래 부분이 노화되면 지방이 아래로 처지거나 함몰되고, 얇아진 피부 사이로 혈관이 비치면서 그늘이 더욱 진해진다. 이런 변화는 외모에 대한 고민을 낳고 자신감을 떨어뜨릴 수 있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피부 고민의 해결책으로 주목받는 안티에이징 피부과 시술이 바로 미희주사다. 미희주사는 피부 구성의 핵심 요소인 히알루론산을 진피층에 촘촘하게 투입해 얼굴 볼륨과 탄력을 향상시키는 5세대 콜라겐주사다. 

미희주사에 활용하는 히알루론산은 극도로 작은 초저분자로 분해돼 있어 얇은 피부에도 표면으로 비치거나 몽글거리지 않고 안정적이고 자연스럽게 흡수된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눈 아래 같은 민감한 부위에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눈밑 특화 콜라겐부스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초저분자로 작게 분해한 히알루론산을 주입하는 방식이므로 눈 밑, 입가처럼 피부가 얇은 부위에도 비치거나 몽글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시술이 가능하다. 이 덕에 절개를 동반하는 수술 없이도 간편하게 함몰된 부위를 개선할 수 있어 눈밑 지방재배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미희주사는 눈 아래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볼 함몰, 입가 주름 등 볼륨이 필요한 얼굴 전반에 적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미희주사는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에 특수 처리를 더해 피부 속에서부터 서서히 탄력이 채워져 자연스러운 콜라겐 볼륨을 만들어준다. 균형 잡힌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갖춰 실제 시술 후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 볼 함몰 회복, 피부 톤과 결 개선 등을 경험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

미희주사 시술은 다운타임 없이 약 20~30분 만에 진행되며, 피부 깊숙이 작용하는 주사 시술이지만, 부기나 멍이 생기더라도 대체로 자연스럽게 가라앉고 시술 후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할 수 있어 예비 신부, 취업 준비생, 직장인, 바쁜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제이웰의원의 박소진 대표원장은 “미희주사는 절개가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시술이지만, 함몰된 피부와 주름 정도에 따라 필요한 볼륨이 다르므로 1:1 상담을 통해 맞춤형 시술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며 “용량, 시술 횟수, 간격, 시술 디자인에 따라 만족도가 다른 만큼, 풍부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절한 용량과 주기 등을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출처 : 이로운넷(https://www.eroun.net)